Qnector 완벽 가이드

단계별로 쉽게 배우는 B2B 거래 플랫폼

판매자와 구매자를 위한 완벽한 사용법을 제공합니다.

단계별 가이드

역할별로 맞춤화된 가이드를 통해 Qnector를 쉽게 시작하세요.

구매자 연결

판매자는 구매자를 직접 등록하거나 승인하여 안전한 거래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별 맞춤형 상품 노출과 주문 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거래를 지원합니다.

재고 관리

실시간 재고 현황 모니터링과 이카운트 ERP 연동을 통해 정확한 재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동화된 재고 업데이트로 재고 부족으로 인한 주문 실패를 방지합니다.

판매자 시작 가이드

1

회원가입 및 플랜 선택

무료 플랜부터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

2

상품 등록

판매할 상품을 등록하고 구매자별 노출 설정

3

구매자 연결

구매자를 등록하고 승인하여 거래 관계 구축

4

주문 처리

구매자의 주문을 확인하고 처리하여 거래 완료

자주 묻는 질문

Qnector 사용 중 궁금한 점들을 확인해보세요.

큐넥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무료 플랜으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이카운트 ERP와 연동이 가능한가요?

구매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처리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데이터 보안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Qnector와 함께
효율적인 B2B 거래를 시작하세요.

무료로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플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